나트랑 마사지 추천! 반얀스파 비치스파 야시장 마사지거리 방문 후기!-1일 1마사지 해보자!

나트랑 마사지 추천! 반얀스파 비치스파 야시장 마사지거리 방문 후기!-1일 1마사지 해보자!

나트랑 마사지 추천! 반얀스파 비치스파 야시장 마사지거리 방문 후기!-1일 1마사지 해보자!

Blog Article


이러고 다니고 있다.ㅋㅋ필리핀 세부에 다시 가게 된다면 이곳을 꼭꼭 다시 방문할 것...!! 허트 스파(Heart Spa)는 다낭의 미케 비치 해변가 맞은 편에 위치해 있고 여러 호텔들과 근접해 있어 접근성 좋은 마사지샵입니다. 허트 스파는 구글에서 5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한국인 손님과 외국인 손님들 모두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허트 스파는 공항까지 무료 픽업과 드랍 오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여행 첫째 날과 마지막 날에 방문하면 더 좋습니다. 또한 합리적인 마사지 가격과 재방문 시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허트 스파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전 2시까지이며, 더 자세한 가격 정보와 예약 문의는 홈페이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로컬 마사지샵 중에는 더러 위생에 신경 쓰지 않는 샵들이 있어요. 수건에서 냄새가 난다던가 마사지해주시는 직원분의 손톱이 더럽다거나 하는 일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꼭 후기를 찾아보시고 위생 부분이 안 좋다면 이용하지 않는 것을 권합니다.


Station 2에 위치한 어퍼하우스 스파는 보라카이 여행객들이 가장 사랑하는 쇼핑몰인 디몰과 3분 거리다. 저녁 식사와 쇼핑을 즐긴 뒤 방문하기 최적인 위치다. 문 바로 앞에 의자는 발마사지 중에서도 앉아서 받고 싶은 분들을 위한 자리. 티라 마사지는 발마사지만 받아도 침대에 누워서 받는 형식이라 굳이 요청하지 않으면 다 눕는 좌석으로 안내해주신다. 전 날 저녁에 방문해서다음 날 2인 90분 마사지를 예약하고보증금으로 500페소 내고 왔어요.


이 글을 읽고 나면 나트랑에서 마사지와 스파를 즐기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제나 바디테라피는 청주시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업체로,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과 테라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요구와 목적에 맞춰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여 최적의 치료와 효과를 도모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BTS 칫롬(Chit Lom)역에서 도보 1분 거리라서 마사지 후 스카이트레인을 타고 어디든 이동할 수 있다. 가격은 위에 받았던 푸트리스파3보다 1만 원이 더 비쌌지만 후기를 보면 한국 분들에게 정말 인기가 많은 곳 같았습니다. 아만 헤리티지 스파는 나트랑 시내에서 고급스럽고 청결한 스파 중 하나입니다. 아만 헤리티지 스파는 아만 스폐셜 마사지, 발 마사지, 아로마 마사지, 핫스톤 마사지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아만 헤리티지 스파의 인테리어는 역사적인 느낌이 나는  건축 스타일을 재현하였으며, 고객들에게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나트랑에서는 휴식과 힐링을 위해 마사지와 스파를 즐기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하지만 나트랑에는 수많은 마사지와 스파가 있어서 어느 곳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나트랑에서 누릴 수 있는 시내 근처 최고의 마사지와 스파 10곳을 로컬의 추천과 함께 소개하고자 합니다. 또한 각 곳의 영업시간, 예약법 등의 다양한 정보도 알려드리겠습니다.


방콕에 처음 오셔서 고급샵에 가보고 싶으시다면 한 번쯤은 경험해 볼 만합니다. 인근 공항과 숨막히는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경치 좋은 도로 여행 등 마날리에 도착하기 위한 최고의 가이드를 알아보세요. 방콕에서 타이 마사지를 받는다면 마사지사에게 팁을 주는 것이 관행이다.


제가 갔던 샵 중에 만족도가 높았던 타이마사지샵은 헬스랜드, 어반리트릿 등이 있습니다. 헬스랜드는 정말 좋은 컨디션의 정형화된 시설과 서비스, 마사지사들의 실력이 정말 좋았고 스쿰빗 지역의 숙소와 가까워 자주 이용했습니다. 무엇보다 사장님께서 한국인여서 다낭 여행 정보도 주시고 설명도 잘해주셔서 너무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처음에 방문을 하면 정말 반갑게 맞이해주시고 따듯한 차와 함께 베트남 전통 과일 및 코코넛 과자가 제공이 됩니다. 그냥 마사지만 받으러 온것인데 대접받는 기분이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저희는 초등학교 2학년 딸과 함께 갔는데 성인요금과 동일하게 받았습니다.


때문에 사람이 너무 몰리는 걸 피하고 싶다면 낮 시간에 방문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어요. 환전수수료 거의 없고 왠만한곳에서 QR켜고 스캔플리즈 하면 다 되더라구요. 2.택시는 그랩으로 잡았으나 밤에는 공항픽업서비스 가 편하더라구요.


거기에 걸맞게 고객님들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조은아침지압원은 전신지압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신지압을 통해 체내의 에너지를 활성화시키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특히 두통으로 인해 머리가 무거워지는 분들에게도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시술을 다 받고 결제를 하면 스탬프 카드에 스탬프를 찍어줍니다. 10개를 모으면 1번은 서비스를 해준다는데 언제 다 채울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일단은 받아두었습니다.


아로마 오일은 페퍼민트, 라벤더, 유칼립투스 총 3종류로, 향을 직접 맡아보고 고를 수 있다. 오늘은 필리핀 보라카이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스파인 더 디스트릭트 어퍼하우스 스파를 소개한다. 싱가포르 인근의 바탐 섬에서 완벽한 주말 휴양지를 찾아보세요. 종합 여행 일정에서 해변, 스파, 쇼핑 등을 둘러보세요. 플로리다 주 마이애미 비치의 인기 해산물 여행지를 알아보세요. 바닷가 레스토랑부터 현지 해산물 시장까지, 미식 모험을 위한 최고의 장소를 찾아보세요.


타이마사지의 경우에는 누워서 받다가 엎드려 받는 자세로 변환하기 때문에 앞, 뒤, 상체, 하체 모두 받기에는 120분이 타이마사지를 즐기기에 가장 좋은 시간입니다. 물론 120분보다 더 시간을 소요할 여유가 있다면 추천드리나 보통 여행객들이 시간적 여유가 많지 않기 때문에 120분이 가장 적절한 시간입니다. 다낭여행을 가면 꼭 한 번쯤 경험해 보는 곳이 마사지입니다. 왜냐하면 저렴하기도 하고 몸의 피로를 풀 수 있는 곳이기도 해서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가는데 그중 가성비가 좋은 곳을 알게 되어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넘버원테라피는 인천 미추홀구에 위치한 마사지 업체입니다.

김포op 김포op 김포 오피 김포오피 김포오피

Report this page